로그인 회원 가입
투어보기

호텔

EPS a sélectionné pour vous une liste d’hôtels aux meilleurs tarifs. Choisissez votre destination :

©

Mercure Vieux Port - Marseille   

역사 가득한 프랑스 제 1의 항구 도시 마르세이유는 2013년 유럽 문화 도시를 거쳐 신개념 혁신 지구와 함께 첨단 업무 지구로 거듭나고 있다. 요트가 떠 있는 평화로운 휴양지의 모습과 미스트랄과 고기잡이 배의 항구 도시의 활기찬 모습을 함께 볼 수 있는 구 항구(Vieux port)앞에 위치한 머큐르 비유 포르 호텔은 4성급 호텔이다.
2013년 전 객실을 현대식으로 개조하면서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디자인했고, 일부 객실에서는 중세 요새 도시의 절경과 드넓은 지중해를 전망할 수 있다. 우아함과 세련됨이 가미된 모던함으로 단장된 객실에서는 무료 무선 인터넷이 제공되며 가족 단위의 고객들을 위해 커넥션룸도 마련되어 있다.  24시간 사용이 가능한 총 10개의 컨퍼런스실은 첨단 시설이 갖춰져 있고, 호텔에서는 비즈니스 센터인 마르세이유 월드 트레이드 센터가 직접 이어져 비즈니스 고객들에게도 만족스러운 위치를 자랑한다.
팝 아트 디자인을 자랑하는 르 프리울(Le frioul)레스토랑에서는 쉐프가 직접 만드는 '오늘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남부의 다양한 유명 와인 리스트를 자랑하는 르 프리울에서 하루의 노곤함을 떨쳐버리는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마르세이유의 중심에 위치한 호텔에서는 350여년의 역사를 고이 간직한 칸느비에르 거리까지 도보로 5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18세기의 네오 클래식과 20세기의 아르 데코가 잘 어우러진 230년 전통의 오페라는 도보 10분 거리에 있다. 쇼핑의 욕망을 충족시켜주는 롬 거리(Rue de Rome)까지는 도보 15분, 항만의 경계에 세워져 이색적인 건축 풍광을 자리한 유럽 지중해 문명 박물관까지는 4분거리, 여전히 그 웅장함을 자랑하는 요새 생 니콜라까지는 차량으로 9분거리에 있다.

EPS booking

©

125€ 부터Pullman Marseille   

마르세이유는 프랑스안의 또 하나의 나라와도 같다. 2천 6백년의 역사가 살아 숨쉬는 곳이며, 다양한 문화의 혼합지이자, 드넓은 지중해와 땅이 만나는 경계이다.  그 코발트 빛의 바다 앞에 위치한 풀먼은 비취 프론트 호텔이다.
메디테라네의 가장 아름다운 절경을 볼 수 있다는 라 코르니쉬(La corniche)에 위치한 이 호텔은 4인 가족을 위한 통관 객실을 비롯해 160개의 객실을 보유한 4성급 호텔이다. 화려한 바다와 섬의 절경을 즐기도록 하기 위해 객실 인테리어는 단정함을 강조한 모던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고 고객들의 편안한 쉼터를 위해 편안한 침대와 쇼파가 마련되어 있다. 정원으로 바로 이어져있는 일부 객실을 제외하고는 전 객실에서는 말로 형용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지중해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고, 일부는 발코니도 있다. 바다로 연결된 듯한 느낌을 주는 실외 수영장과 피트니스, 건식 및 습식 사우나가 제공되고 있어 평온과 편안함을 함께 누릴 수 있다.
호텔 내 마련된 레제르브(La reserve) 레스토랑에서는 바다를 바라보며 생선이 중심이 된 지중해 특식과 다양한 남부의 유명 와인을 음미할 수 있다. 새벽 1시까지 열려있는 솔레이 바(Le soleil)만의 다채로운 칵테일을 맛 보며 석양이 일어나는 라 코르니쉬의 아름다움을 감상해 보는 것도 일품이다.
전 세계가 감탄한 이색적인 건축양식의 유럽 지중해 박물관까지는 차량으로 17분, 마르세이유의 상징 노트르담 드 라 가르드까지는 10분, 활기찬 삶의 향기가 푸근한 구 항구까지는 20분거리에 있어, 한가로움을 즐기면서도 레져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호텔이다. 

EPS booking

©

Royal Mirabeau - Aix   

전 세계 예술가들이 사랑하는 평온함이 있는 도시 엑상 프로방스, 옛 도시의 투박함까지 아름다운 풍경이 되는 이 도시에 위치한 로얄 미라보 호텔은 4성급 준 특급 호텔이다. 세잔이 사랑한 생 빅토르 산 앞에 자리해 번잡한 도시를 벗어나 자연 절경이 병풍처럼 휘둘린듯한 평안함을 느낄 수 있다. 조용한 환경이지만 국도가 멀지 않아 차량으로의 이동이 쉽다. 마르세이유-엑스 골프장이 도보 3분 거리에 있어 골프 휴양을 위한 관광객들에게도 호평받는 호텔이다. 로마 건축양식을 재현한 호텔에는 95개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다.
프로방스의 상징인 오렌지 색의 원목 가구로 인테리어 된 객실에서는 무성한 녹음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호텔 내 마련된 라망디에 레스토랑(L'amandier)에서는 전통 메리도날(지중해식 남부 전통식)을 맛 볼 수 있고, 옥시탄 바(Bar l'Occitan)은 생 빅토르의 무한한 절경이 보이는 테라스에서 칵테일 한잔의 여유도 즐길 수 있다.  각종 세미나, 연회를 위해 9개의 컨퍼런스실이 마련되어 있어, 골프 휴양, 레져 관광, 비즈니스 고객 모두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실용적이고 경제적인 호텔을 찾는다면 이 곳이 최적이다. 
차량으로 15분이면 엑스의 시가지와 소베르 성당까지 쉽게 있고, 옵아트(Op Art) 대가 빅토르 바자렐리가 개관한 바자렐리 미술관도 10 거리에 있다

EPS booking

©

126€ 부터Best western - Le Galice   

남부의 대표적 브르주아 도시인 프로방스는 천개의 분수의 도시다. 프로방스의 옛 수도로 대학의 도시기도 한 엑스는 오랜 역사를 내세우듯 다양한 건축 양식과 문화 유적지가 있다. 세잔느가 떠나고 싶지 않아했던 이 곳은 세계 유명 예술가들의 영감의 샘물이기도 하다. 구 시가지에서 도보로 10분 떨어진 곳에 위치한 베스트 웨스턴 르 갈리스는 9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프로방스의 흙내를 풍기는 황토색이 잘 배합된 객실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모던하다. 호텔 내에는 고객들만을 위한 테라스가 있고 야자수 풍성한 야외 수영장도 마련되어 있다. 앵스탕(Instant)레스토랑에서는 프로방스 특색이 살아있는 미식을 맛볼 수 있고, 하늘이 푸른 날에는 야외 수영장이 있는 테라스에서도 식사를 할 수 있다.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의 재지 바(Jazzy bar)에서는 르 갈리스만의 특별한 칵테일을 마시며 휴식을 취할수 있다.
프로방스의 샹제리제라 불리는 미라보 거리는 도보로 15분이면 플라타너스의 내음을 느낄 있다. 밖에도 프로방스 대극장, 소베르 성당등이 도보의 거리에 있어서 관광도 용이하다

EPS booking

Online booking

EPS vous offre la possibilité d'un plus large choix d'hébergements, et de réserver en ligne, cliquez ici :

EPS 여행사

파리의 심장, 오페라에 위치한 25년 노하우의 공인 한국 여행사
이제 프랑스 여행은 경쟁력 있는 가격, 생생한 정보, 편리함을 제공하는 EPS와 함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