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 가입
투어보기

프랑스 정보

공항에서 파리 가기

공항에서 파리 시내로 가능 교통 수단은 크게 루와시 버스, 에어프랑스 리무진, RER, 택시 등이 있다.

1. 루와시 버스 (Roissybus): 샤를 드 골 공항에서 파리 오페라까지 직통 버스로 1시간 정도 소요, 편도 10유로

2.에어프랑스 리무진: 파리의 드 골 공항, 오를리 공항을 오가는 정기편으로 파리 시내의 여러 중심지로 바로 이동이 가능하다. 편도가 17유로이고 왕복으로 구매 시 29유로이다.

  •  샤를 드 골 공항 (Aéroport Charles de Gaul0)
    몽파르나스 역, 리용 역, 에트왈 광장, 포르트 마요역
  •  오를리 공항 (Aéroport Orly)
    몽파르나스역, 에트왈 광장, 앵발리드역

3. RER B선-파리가 좀 익숙한 여행자라면 고속 전철 RER을 이용 가능하며, 공항 터미널 1과 터미널 2에서 탈 수 있다. 그러나 파리가 초행이라면, RER은 복잡해서 필요한 노선을 찾는데 시간을 많이 소비할 수 있다.

 4. 택시: 짐이 많거나 일행이 많은 경우 추천할 만한 교통 수단으로, 러시 아워를 피한다면 샤를 드 골 공항에서 시내까지 약 1시간이 소요 (약 50-70유로), 오를리 공항에서 시내까지는 약 30분정도 소요된다 (약25-50유로). 파리 택시는 보통 3명만 탈수 있고 4명 이상의 승차 시는 미니벤을 기다려야 하며, 4명째부터 추가 요금이 있다. 대형 짐은 1개 이상인 경우 개당 추가 요금을 내야 하고 아침 일찍, 저녁 그리고 주말에는 할증 요금이 있다. 택시 요금은 비교적 비싼 편으로, 새로운 도시에서 언어가 잘 통하지 않는데 호텔을 찾아가야 하는 경우 여행사를 통해 픽업 서비스를 준비해서 편안하게 안전한 여행을 하는 방법도 있다.

© parisinfo

EPS 여행사

파리의 심장, 오페라에 위치한 25년 노하우의 공인 한국 여행사
이제 프랑스 여행은 경쟁력 있는 가격, 생생한 정보, 편리함을 제공하는 EPS와 함께

 
×